본문 바로가기

초코드림 ☆/Animal Information

[강아지사료] 유기농 사료 'ANF'_♥매력적인 그녀들

 

 

 

 

 

강아지 사료 "ANF"

연어&감자

 

 

 

 

 

사료개봉은 누구나 설래는것

 

 

 

입자는 조그만하네요! ㅎㅎㅎ

 

 

 

모두모두 관심 ㅎㅎ

 

 

 

초코넌 먹으면 안되ㅜ

 

 

 

주자마자 냠냠

 

사료선택이 성공적이엿나봅니다 ㅎㅎㅎ

 

그래두 한달뒤면 또 새로운 사료를 알아봐야겠지만 ㅠㅠㅠ

 

입짧은 강아지... 제가 만든건가요ㅜㅜㅜㅜ

 

 

 

#엄마이제사료그만바꾸고싶어...

#한가지만먹자ㅜ

#내사랑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