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그녀들의 Lovely day/Daily Life

일상) 봉산동 "르브레노"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알바가 있는 금요일이네요ㅜ

 

알바가기전 깨알 여유즐기기

 

봉산동 "르브레노" 에서

 

요즘 찬양하고 있는 앙버터 빵과 아메리카노 한잔

 

ㅎㅎㅎㅎㅎ

 

취준생의 소소한행복입니다ㅜㅜㅜ

 

 

 

걸어오는데 날씨도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바람은 선선하고 햇살은 따사롭죠 ㅎㅎ

 

 

혼자와서 바형식의 테이블에 !

 

바깥을 보며 글을 쓰는 여유 ㅎㅎ

 

행복해요

 

 

일을 하다 그만두고 집에있게 되 스스로 생각할시간도많아지고

 

답답하고 걱정도 많이지고 하는데

 

이렇게 잠깐씩나와서 바람쐬는걸로 힐링중입니다ㅠㅠㅠ

 

 

 

자세한 르브레노 포스팅은 다음에 할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