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드림 ☆/Animal Life

#드림이 산책일기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의 드림이일기는

 

사실 오늘은 아니구...ㅎㅎㅎ귀차니즘에 이제서야 쓰는

드림이 산책일기

 

 

매일비가오는통에 집에만 있던드림이ㅠㅠㅠ

 

비오기전 아침시간에 산책을다녀왔습니당!

 

 

 


공원안 분수대!


앞에 노란판으로 "감전조심"이적혀있네요

너무 가까이 가는건 위험한가봅니당 ㅎㅎ  

 

밤에 불빛이 들어와요

 

 


구름이 꾸물꾸물하네요ㅠㅠ


저희가 산책을 끝내고 집에오는길에 비가 얼마나 쏟아지던..ㅜ

물놀이 하던애들도 있엇는데ㅜㅜ

 

 

 

 


어린이들 물놀이 공간 ㅎㅎㅎ

발담그고 있어도 너무 좋아요 !

 

사실제가 담궈봤는대

 

거의냉찜질수준이였어요ㅜㅜㅜ 넘나차가운것

 

 

 

 

저수지위 걷기전 무대? 넓은공간 ㅎㅎㅎ

 

 

 

 



저수지위 걷기 ㅎㅎ


해가 없는탓에 너무 시원하고

이제 진짜 가을인가 싶어요 ㅎㅎㅎ


여름도 다가쒀ㅠㅠㅠㅠ

 

 

 

 


 

공원안에서는 줄로 꼭꼭묶고 다녀야 해요 ㅠㅠ


사람과 동물이

함께쓰는 공간을 사용하니 예의는 지켜야겟죠?

 

 

 

 

 

 

해맑은 우리똥강아지

 

웃는모습이 영락없는 엄마새끼♥


이렇게 뛰어놀고 하루종일 잤다는얘기가...ㅎㅎㅎ



드림인는 엄마를닮아선지


무척저질체력...ㅎ


강아지가 맞나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잠도 엄청많고


저희둘은 너무잘맞아서 하루에 열시간은 자는거같아요

둘다 벌러덩 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자다가 글 끄적여 봅니다

 

 

 

비가 많이오네여! 우산꼭꼭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