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드림 ☆/Animal Life

#드림이 하루일기_♥매력적인 그녀들

 

 

 

 

 

 

드림이는 집창문에 앉아 밖을 바래보는 취미를 갖고있어요..ㅎㅎ


산책을 가고싶단 시위인것도 같고..;;;


해가 쨍쨍 하므로 가볍게 무시 ㅎㅎ

 

 

불러도 안올때면 저 창틀에 앉아 바깥세상을 바라보고있죠ㅜ

 

 

 

 

오늘은 비오는날

현관입구에

돗자리펴고 앉아

 

나는 책을 읽고 너는 밖을보고 ♡

소소한 여유

 

 

 

엄마 껌딱지

 

&

 

사진찍기 싫은 드림이

 

 

 

이 궁금한 표정...;;;

 

제가 뭘로 꼬셔서 찍은지 모르겠지만

뚫러져라 보고있는게

 

간식을들고있엇나.... ㅎㅎㅎㅎㅎ

 

 

 

 

 

글쓰는동안의 드림이

 

졸다깨다를 반복하며 엄마옆 지켜주는중 ㅎㅎ

 

자기가 사람인줄알고

베게 베고 이불덥고 푹신푹신한곳에서만 숙면입니다...

 

 

사람과사는 4년차면 모두이런가요,,,,

 

 

#오늘도사랑스러운드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