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그녀들의 Lovely day/Food

[디저트/커피] 행구동 카페아일랜드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 행구동

 

시간이 머무는

 

" cafe 아일랜드 "

 

 

원주 수변공원에 산책가면서

 

커피나한잔할까했던

 

카페가 이렇게 좋을수가 ㅎㅎ

 

 

 

밖에선 본 풍경

 

초록초록하당

 

 

 

메뉴판 ㅠㅠ

초점이...잘안나왔네요

 

 

 

카페안에 장식품

아기자기함에 놀라고

(사진외 악세사리들도 있었어요!)

 

내가마신 아메리카노

사이즈가 커서 또한번놀랬댱

 

 

홀사진

 

아침시간이라 한가한 모습이네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내부 ㅎㅎㅎ

 

테라스도 흡연은 금지되어 깔끔한 모습이였어요

 

 

 

흔들의자가 있엇는데

제가바로가서 앉았죵 ㅎㅎㅎ

 

흔들의자에서 바라본 바깥모습은

 

자연이였어요!

한쪽엔 기찻길이 지나가며

초록초록한 벼의 분위기가  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마음이 힐링되는 기분이랄까 ㅎㅎㅎ

 

아침의 여유 제대로 즐기고왔습니다!

 

다음에 또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