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그녀들의 Lovely day/Food

[야식/모듬부속] 원동 불향기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동

"불향기"

 

 

매일매일 비가오네여ㅠㅠㅠ

 

습기ㅜ 빨래도 안마르는 이날씨 어떻하면 좋나여....

 

 

 

오늘은 뭐먹지 고민하다가

 

정한 곱창막창돼지껍때기!!!!!

 

요즘 왜이렇게 매콤한게 땡기는지 ㅎㅎㅎ 살찌려나봐요...

 

오픈시간 매일 17:00-02:00

 

 

 

체인점마다 운영시간과 맛이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곱창막창매니아들 사이에선

유명한 "불향기"

 

 

 

메뉴판이예요!

 

음료수가 천원이라니,,,,ㅎㅎㅎㅎ

 

 

 

밖에도 메뉴들은 걸려있고!

대기기다리는 사람들

앉을수있는의자도 마련되어있어요~

 

 

 

내부

 

식사하시는손님과 포장하는손님들이

계시네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모듬 - 20000\

주먹밥 - 2000\

 

 

 

 

구성은 깻잎무침과 단무지를 주시네요!!

 

모둠엔 곱창막창 돼지껍때기 삼겹살같은 고기가 함께들어있었어요

맵기는 선택가능합니다 취향존중♥

 

기본주먹밥이라 짭쪼롬한 맛이였어요 ㅎㅎㅎ

 

매콤한 모둠구이랑 주먹밥은 환상조합!

 

오늘도 이렇게 찌워갑니다 ㅎㅎㅎㅎ

 

만족한식사후 꿀잠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