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그녀들의 Lovely day/Food

[점심/짬뽕] 봉산동 뼈대있는 짬뽕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산동

 

뼈대있는짬뽕

 

 

 

집근처라 가봐야지 하곤 번번히못가본 맛집!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마침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평소엔 웨이팅도 있다니..

 

 다행히오늘은...자리는있었답니다ㅜㅜ

 

 

 

 

메뉴판 !!

 

중국집에 흔하게 있는 탕수육도 없는 짬뽕전문점!

ㅎㅎㅎㅎ

 

주문동시에 조리해준다고 밑에 적혀있었어요!

 

그래서 시간이 쪼꼼 소요된답니다ㅜ

 

 

 

 

양파랑 단무지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ㅎㅎㅎ

 

단무지 좋아하는분들은! 개꿀

 

 

 

 

홀도있고 방도있어요!

 

ㅎㅎㅎ

 

너무바쁘시다,...

 

 

 

제가 시킨건 홍합짬뽕!

 

바지락? 다른조개들도 있었어요

신선한맛이느껴지는 짬뽕

 

진짜 깔끔해요ㅜㅜ 조개육수인지,,,

 

 

언니는 뼈짬뽕 ㅎㅎㅎ

 

등뼈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푹 삶아져서 고기도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ㅜㅜㅜㅜ 넘나 맛있는 것

 

뼈짬뽕에도 적지만 홍합과 조개가 들어가구요

 

고기가 들어가선지 고기육수다운맛이 났어요

 

깔끔한 감자탕!!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다음엔 엄마아빠랑 오고싶은느낌 ㅠ

 

재료가 다떨어지면 영업종료ㅜㅜㅜㅜㅜ제일아쉬운점이예여

 

브레이크타임은 4-5시 인데 재료소진으로 2시에 점심영업종료...

 

 

매주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하시고

 

 

맛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