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적인 그녀들의 Lovely day/Food

[저녁식사/족발] 단계동 토시래_♥매력적인 그녀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계동

족발전문점

 

 

"토시래"

 

 

오랜만에 수원에사는친척동생이 놀러와

터미널 근처 저녁식사 할만한곳을 찾다 가게된 토시래 

 

전에도 한번 방문한적이 있어

 

맛은인정 ㅎㅎㅎ

 

자리안내해주신후

 

손님이 우르르들어와 시간이 오래걸릴꺼같다며

 미리 양해를 구하시더라구요ㅜㅜ

 

동생과 폭풍수다 떨다 보니 오래기다린거같지도않은데 음식이 두둥!!

 

 

 

기다리는 동안 내부사진 찰칵찰칵

 

 

 

메뉴판!!

 

담에 가면 강냉이 온면도 먹어보고싶네요ㅜㅜㅜ

아니면

묵사발 ㅎㅎㅎㅎ

다먹고싶어어어어

 

 

 

저희가 주문시킨음식은

 

족발 대 - 33000\

쟁반국수 대 - 12000\

주먹밥 -  3000\

4인식사입니다~~

 

 

 

나오자 마자 찍은 쟁반국수

 

사모님께서 그릇이 크다고 넓게 앉으라고 하셨는데

음식이나오자마자 인정! ㅎㅎㅎ

넷이서 한테이블이 부족할 정도였습니다.... 굿!

 

 

 

 

 

사장님이 직접 비벼주신 쟁반국수와 족발

 

족발은 진짜 야들야들 ㅜ 또먹고싶네요

 

국수도 맛있어요 ㅎㅎㅎㅎ

 

 

 

 

 

 

 

전체구성

 

옆에 김치들이 더있엇는데 사진엔 안나왔네여 ㅠㅠ

 

부추랑 명의나물까지!

 

나중에 복어국도 주셨는데

 

사모님께서 아무맛안나지만 따듯하게 먹어요~

했지만 넘나맛있는것 ㅠㅠㅠㅠㅠ

 

다 맛있어서 싹싹먹고왔어요 ㅠㅠ

 

 

 

 

 

#오늘도살찌우기성공

#몸매유지의비결